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토리/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 야경 스냅 촬영 -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속에서 추억을 남기세요~

by 온천속곰돌이 2020. 6. 9.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사진찍는거 좋아하세요? 저는 여행다니거나 어디 놀러다니면서 사진을 많이 찍고 다닙니다. 셀카를 찍을 때도 있고 누군가에게 찍어달라고 할 때도 있고~ 그래서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도 주구장창 사진 찍고 돌아다녔는데요. 제가 스마트폰으로 아~~무리 사진을 잘 찍고 잘 찍힌다 한들 전문가들이 촬영한 사진 만하겠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약간의 비용을 들여서 사진 전문가에게 야경스냅촬영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제가 체험했던 것과 주관적인 후기 중심으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ㅎㅎ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야경스냅촬영 예약을 했던 클룩 사이트 주소 남길테니 참고하세요~ (야경스냅촬영 클룩 사이트)




제주도 야경 스냅사진 촬영




사진 작가분께서 찍어주신 저의 사진입니다. 현장에서 배치된 조명 장식물과 아름다운 제주도의 야경을 배경으로 하여 촬영하였습니다.


저 스텝을 따라 산 속 촬영현장으로 Go Go~~


여행 준비하면서 클룩에서 예약을 하였고, 촬영 당일 오후3시쯤에 사진관 측에서 단톡방을 만드셔서 촬영장소 및 모이는 시간 등을 공지해주셨어요. 모이는 장소는.. 사진관에 모여서 스텝들과 같이 이동할 수 있고 또는 사진촬영 현장으로 바로 갈 수 있어요. 사진촬영 현장은 어두운 산골 어딘가(?)였지만 사진관에서 멀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렌트카를 타고 현장으로 바로 갔습니다.



현장에 모이는 시간은 약 23:30 정도였고, 평일임에도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촬영시간은 약 2시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제주도 여행기간이 5월 중순임에도 불구하고 산 속이라는 장소와 자정이 넘은 시간으로 인해 기온이 낮아서 매우 추웠습니다ㅠㅠ 과장하는게 아니고 진짜로 대기할 때 입고 있을 롱패딩 하나 챙기시는거 권유해요. 롱패딩이 아니더라도 길고 두꺼운 겉옷은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현장에 도착하여 우리가 대기를 하는 동안 사진촬영 스텝들은 촬영 장소 세팅을 하셨습니다. 오른쪽에서는 전문가가 사진 촬영을 해주시는 곳이고 왼쪽은 손님들이 대기하는 동안 심심하지 않도록 휴대폰으로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현장 세팅을 다 하시고 손님들에게 사진촬영 절차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을 하셨습니다.


특히 여기서 유용했던게, 갤럭시s8 이상되는 사양의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야경 촬영 이쁘게 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스마트폰 촬영스팟


이곳에서 대기하는 손님들이 차례대로 돌아가며 스마트폰으로 사진들을 찍었습니다. 커플사진, 가족사진, 단독사진~ 여러형태로 그리고 여러 개성있는 포즈로 만족할 때 까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소품인 전구목걸이(?)를 양 손으로 들고 한 컷!


촬영하는 시간대와 장소가 한밤중이고 산속이다 보니 매우 어두웠어요. 그래서 조명 소품들을 이용해서 사진촬영을 했는데요~ 주로 소품들을 얼굴가까이 들어 빛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분위기 있고 좋긴 했는데 살짝 아쉬운게....개성있게 찍으려고 나름 개인 소품들을 챙겨왔는데 하나도 활용을 못했어요ㅠㅠ 손은 두 개이며 그 두 손으로 조명 소품들을 들어야 하니까요ㅎㅎㅎ


하트조명을 들고 한 컷!


그리고 참고로 안경 쓰시는 분들!! 위에 하트 들고 찍은 사진처럼 조명을 얼굴 가까이에 대는 포즈를 취하시려면 안경은 잠시 벗고 찍으셔야되요. 안경에 조명빛이 반사되서 찍으면......



저렇게 되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리가 번뜩일때 반짝이는 코난의 안경처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상상했던 그림은



이런 그림이었는데...... 역시 얼굴이 안되더군요ㅎㅎㅎㅎ




다른 한 쪽에서는 사진 작가분의 코칭에 따라 소품을 준비했습니다. 소품은 다양하고 준비하는 자세도 다양하고ㅎㅎ



작가님이 찍으시는 사진은 개인샷 2장, 커플샷(단체샷) 6장 정도 찍어주셨어요. 당연히 개인샷이든 커플샷(단체샷)이든 같은 자세로 여러번 촬영하시고 가장 잘 나온 사진을 편집해서 카톡 단톡방에 올려주십니다.

그리고 촬영장소는 기상상태에 따라 결정된다고 하네요. 클룩 사이트에서 봤을때는 제주도 밤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 샘플이 있어서 그 곳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가 나무가 많은 숲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도 생각했던것 보다 숲속에서 더 이쁜 인생샷 건져서 기분 진짜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개인샷 잘나온것들 카톡프사로 설정하니까 친구들이나 동료들이 어디서 찍었냐고 막 연락이 왔고, 여자친구랑 커플샷 이쁘게 찍으니까 뭔가~ 애정이 더 깊어지고 연인관계가 refresh 된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좋았어요^^


지금 이 글 읽고 있는 여러분들은, 처음부터 야경사진 촬영을 생각했다기 보다는, 제주도 여행 준비하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보니 이 페이지에 들어오셨을 가능성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ㅎㅎ 그리고 제주도 야경 스냅사진 촬영에 대한 글은 봤지만 정작 어디서 예약을 하는지는 안나와있어서 찾는데 고생 좀 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고생시키고 싶지 않아서 사이트 바로 알려드릴게요!


숙소를 제주시(제주도 북쪽)에서 잡으신다면 <제주 야경 스냅 촬영> 여기 클릭하시고

숙소를 서귀포시(제주도 남쪽)에서 잡으신다면 <제주도 별밤 사진 촬영 체험>  여기 클릭하시면 되요.


두 사이트가 업체는 다른 것 같은데 그래도 여기까지 읽으신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쉽게 서핑하실 수 있게 위치별로 두 곳 사이트 알려드려요~~


제주도 여행 즐겁게 하시구요~ 야경 사진 촬영 하신다면 추우니까 겉옷 꼭 챙기셔야 되요ㅎㅎ 안녕~




*이 포스팅에 광고가 포함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