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용후기들

탄산수 라인바싸 Rein Wasser - 최대 35% 할인가로 마시는 탄산수! 탄산음료대신 탄산수! 무더위를 날려버릴 탄산수! 톡 쏘는 느낌이 엄청 강한 탄산수!

by 온천속곰돌이 2020. 5. 22.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고 그러다보니 탄산음료를 많이 찾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탄산음료...... 설탕덩어리!! 살 찌는데 한 몫하죠?ㅋㅋ

이런 모습을 본 제 동생이 살 안찌고 탄산이 엄청 강하고 값 싼 탄산수를 소개해줬습니다!




라인바싸! 정제수가 아닌 속리산에서 끌어 올린 천연 암반수라고 합니다.

근데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일단 우리가 마셨을때 맛있어야겠죠?ㅎㅎ



라인바싸는 다른 탄산수들과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게, 제가 마셔본 다른 탄산수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탄산이 쌔더라구요.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한 뒤 마셨는데.... 보통은 탄산수가 거기서 거기지 하고 마셨는데.. 라인바싸 이거는 뭐...ㅋㅋ 탄산이 엄청 쌔서 깜짝놀랬어요. 몇배는 쌘 것 같아요. 그리고 탄산수는 쓰다고 해야하나? 뒷맛이 약간 씁쓸한 제품들이 있는데 라인바싸는 전혀 쓰지 않았어요. 오히려 플레인 탄산수임에도 불구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탄산이 쌘 덕에 저는 주로 운전할 때 탄산수를 많이 마십니다. 단거리는 괜찮은데 장거리 운전을 할 때는 졸릴때가 있더라구요ㅠㅠ 음주운전보다 더 위험하다는 졸음운전!! 그럴때마다 냉장고에서 꺼낸 시원~~~한 라인바싸 탄산수를 마시고 강력한 탄산덕에 잠을 깨운답니다ㅎㅎ




그리고 치킨이나 피자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때 탄산음료를 무조건 마셔왔는데요~ 소화시키려고 마시긴 한다만 사이다나 콜라같은 탄산음료는 설탕덩어리 잖아요ㅜㅜ 살이 찌는게 걱정이 됬는데 이제는 탄산음료 안 마시고 이 탄산수만 마셔요. 시원하고 소화도 되고! 일석이조! 



보시다시피 첨가되는 다른 성분이 없고 칼로리도 0Kcal이니 날이 더울 때 많이 마셔도 걱정없죠?ㅎㅎ



라인바싸 탄산수는 이렇게 1박스씩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500ml짜리 20병에 1상자입니다. 저는 주문하는 김에 2상자 주문했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져 시원한 탄산수가 많이 필요해져서요ㅎㅎ 관심있으시면 링크는 아래쪽에 달아드릴게요~~ 




포장상태도 양호합니다~ 물병도 깨끗하고요




탄산수 라인바싸 할인가격으로 주문하기


현재 작성일 기준으로 쿠팡에서 35% 할인, 65% 할인 이라고 하는데 할인율이 중요한게 아니라 판매가격이 더 중요한거 아시죠?ㅎㅎ 아래에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사이트 몇 군데 올려놨으니까 들어가서 가격비교해서 주문하세요~~

(현재 작성일 5.22 이나 할인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쿠팡 라인바싸 1상자(20병) 15000원 -> 9710원 35%할인 (작성일 5.22기준)

- 11번가 라인바싸 1상자(20병) 최대 할인가 9900원 (작성일 5.22기준)

- 옥션 라인바싸 1상자(20병) 최대 할인가 9900원 (작성일 5.22기준)


할인가는 날마다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3곳 다 들어가봐야 확실히 할인가격을 비교하실 수 있어요. 위 링크 클릭하셔서 가격비교 해보시고 가장 싼 곳에서 주문하시면 되요ㅎㅎ 


저는 라인바싸 탄산수 다 마시면 재구매 할거에요~ 일단 가격이 싼것도 싸지만, 탄산이 엄청나게 강해서 뚜껑을 한 번 개봉해도 탄산이 오랜시간 남아있고 쉽게 밍밍해지지 않아요. 그리고 맛이 쓴맛이 안나서 먹기에 부담도 없구요.



그럼 날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안녕~




* 이 포스팅에 광고가 일부 포함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