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용후기들

◆엔에스포대유청 WPC◆ - 부작용 없고 무난한 단백질보충제

by 온천속곰돌이 2019. 12. 11.

여러분들 운동 하시나요? 하신다면 무슨 운동을 하시나요? 저는 몸을 키우기 위해 헬스장에서 웨이트 트레이닝(근력운동)을 즐깁니다. 한 동안 1:1 PT수업을 들으며 근력운동을 배웠고 요즘은 혼자서 열심히 운동을 하는데요~ 운동을 한 뒤 영양섭취를 위해 단백질보충제 "엔에스포대유청"을 먹습니다.

 

NS WHEY PACK NS 포대유청 WPC 초코맛 + 파우더 스푼

 

저는 엔에스포대유청을 3봉지째 먹고 있어요. 초코맛과 딸기맛 등 두가지 맛을 먹어봤는데 저는 초코맛이 더 먹기 편했어요. 예전부터 보충제는 초코맛이 보편적이어왔고 저 또한 초코맛을 위주로 먹어왔던터라 엔에스포대유청 딸기맛은 적응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왜 엔에스포대유청 WPC를 3봉지째 계속 챙겨먹냐구요?? 밑에서 말씀드릴 영양적인 요소도 제가 계속 엔에스포대유청 WPC를 섭취하는 이유에 한 몫 하지만, 여러종류의 단백질보충제를 먹어본 결과 엔에스포대유청 WPC가 부작용이 가장 적었어요!! 건강검진 결과 간수치가 올라가지 않았으며 특별히 배탈, 설사 등 복통을 유발하지 않았거든요~ 

몸을 키우는 데에 운동-영양-휴식 3박자가 맞아야 한다네요. 운동은 배운대로 열심히 하고 휴식은 충분히 잘 쉬면 되지만, 양질의 영양을 위해선 식단조절에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매번 닭가슴살과 야채 기타 건강식품 등을 챙겨먹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G마켓> 엔에스포대유청 WPC 주문하기 <- click 하세요

<11번가> 엔에스포대유청 WPC 주문하기 <- click 하세요

 

 

제가 지금 소개하는 엔에스포대유청 WPC는 미국산 농축유청단백 (wpc) 93%, 필수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군 등 근육이 성장하는데에 필요한 여러 영양요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하루 2회, 1회당 2스푼(약 30g) 섭취하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남자성인이 운동을 제대로 빡세게 한다고 가정했을때 2스푼으로 충분할까요??? 저도 그렇고 보통의 성인남성들은 3스푼을 먹습니다. 성인여성들은 2스푼 드셔도 될 것 같네요~

 

 

영양정보가 2스푼 30g 기준으로 나와있는데 성인남자들은 3스푼 45g 기준으로 계산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봉지 속에서 보충제 파우더가 툭 치면 와르르 무너지는 모래성처럼 쌓여있네요ㅎㅎ 파우더가 진공포장상태에 있다보니 봉지 속에서 봉지의 모양 그대로 모양이 잡힌 것 같아요. 하지만 오해는 안하셔도 되요! 파우더가 모래처럼 부드러워서 이렇게 모양이 잡힌 것이지 절대로 굳은게 아니에요~

 

위를 평평하게 깍아서 1스푼

 

맞죠? 엔에스포대유청 WPC는 앞서 소개해드린 시미켄쉐이크와 달리 파우더가 매우 잘고 부드러워서 한 스푼 퍼내실 때 위를 평평하게 깎아내기가 쉬워요. 저렇게 깎아서 3스푼을 물, 우유 등에 태워 드시면 됩니다.

 

운동 직후 마시는 엔에스포대유청 WPC

 

 

<G마켓> 엔에스포대유청 WPC 주문하기 <- click 하세요

<11번가> 엔에스포대유청 WPC 주문하기 <- click 하세요

 

여러분들은 단백질보충제를 언제 드시나요? 저는 운동 직후에 1번(3스푼) 마십니다. 운동하면서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다보니 운동직후에 몸에 힘이 없고 심지어 어지러울때도 있는데 단백질보충제 한 잔 마시면 배가 든든해지면서 에너지가 보충이 되요. 어쨋든, 운동을 본격적으로 막 시작했을때는 몸집을 키우고자 하루에 2~3번씩 마셨어요. 그러다보니 근육이 발달이 되서 몸이 커지긴하는데 식사는 식사대로 하면서 보충제를 3번이나 마시다보니 살(지방) 또한 너무 빠르게 찌더라구요ㅜㅜ 식사를 생략할 순 없어서 보충제는 운동직후 1번만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보충제를 섭취하는 만큼 운동을 많이 해야하는데 업무상 교대근무를 하다보니 피곤하다는 핑계로 1주일에 2~3회 밖에 운동을 하지 못해요. 그마저도 착실히 체육관을 갈때이고ㅜㅜ 1주일에 1회 운동하는 주도 있어요. 그래서 몸관리를 하기가 쉽지않네요ㅎㅎ

 

건강한 몸매를 만들길 원하는 남녀노소 여러분! 이 글은 엔에스포대유청 WPC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하는 글이지만 단백질보충제를 오남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ㅎㅎ 단백질보충제를 식사대용으로 드시면 안되고, 운동횟수에 비해 너무 많이 드셔도 안되요. 그리고 가능하면 동물성단백질인 닭가슴살 등이나 식물성단백질인 두부 등으로 단백질을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이 포스팅에 광고가 일부 포함되어있음*

 

 

<관련글 참고하세요^^>

- 바쁜 아침 균형잡힌 영양섭취를 원하세요?

●시미켄쉐이크● - 나의 바쁜 아침! 식사를 챙겨줄 블랙오곡라떼!

 

- 건강한 몸을 만들려면 숙면(휴식)도 중요한거 아시죠?

숙면 아로마오일 - 불면증, 수면장애 때문에 힘드신 분들~ 천연 수면제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을 소개합니다!!

베개를 바꾸고 꿀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feat. 숙면베개) - 라텍스베개/숙면베개/꿀잠베개/경추베개/목디스크베개/기절베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