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용후기들

●시미켄쉐이크● - 나의 바쁜 아침! 식사를 챙겨줄 블랙오곡라떼!

by 온천속곰돌이 2019. 12. 8.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출근하느라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쉐이크를 마시는데, 맛도 영양도 괜찮은 것 같아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시미켄쉐이크 (블랙오곡라떼 맛)

 

저렇게 생긴 원기둥 통에 있는 쉐이크라고 하면 근육을 키우기 위해 섭취하는 단백질보충제를 생각하기 쉬운데요~ 시미켄쉐이크는 보충제가 아니고 남녀노소 누구나 한 끼 식사대용으로 간편히 물, 우유 등에 태워 마실 수 있는 쉐이크 입니다.


시미켄?? 시미켄이 누구지???
시미켄은 일본 av업계에서 유명한 남자배우에요. 현재는 유튜브 스타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엑스와이랩" 이라는 우리나라 신생업체에서, 몸 좋고 운동 많이하고 건강식단을 챙기며 이를 네티즌들에게 소개하는 건강관리의 대명사 일본배우 "시미켄"을 스카웃하여 기획-개발-테스트-출시 등 모든 과정에 참여시키고 전담 홍보대사로 임명하였습니다. 그래서 더 신뢰가 가는 것 같네요~
(관련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tn7y4pACVOk)


구성품 및 포장상태

 

택배상자를 오픈하면  빡세게(?) 포장이 된 쉐이크와 물통이 있습니다.

 

물통은 색깔이 3가지(노란색,흰색,검정색)인데 랜덤으로 발송이 되요. 개인적으로는 검정색을 원했으나 노란색도 식감을 자극하는게 나쁘지 않네요ㅎㅎ

근데 가장 중요한 숟가락은??!?
쉐이크 통 안에 있더라구요ㅠㅠ

 

 

뚜껑을 열면 밀폐처리가 되어있는데, 얼마나 단단하게 밀폐처리를 했는지 손으로 뜯다가 안되서 가위로 뜯었습니다.
단단한 포장 good! good!

 

 

아무튼, 단단한 포장을 뚫고 젓가락으로 가루속을 휘젖다보니 가루속에 파묻혀있는 숫가락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점이 좀 아쉽네요ㅠㅠ 따로 포장되어 있으면 더 위생적이고 좋았을텐데요.....


성분 및 영양정보

시미켄쉐이크 블랙오곡라떼에 미국산 프리미엄 분리대두단백질(ISP)가 35%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미켄쉐이크는 두가지 맛(블랙오곡라떼, 아몬드밀크라떼)이 있는데 블랙오곡라떼에는 3가지 블랙푸드(검은콩,검은깨,검은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루 색이 좀 시커멓긴해요ㅋㅋ

 

 

배우 시미켄은 건강을 위해 아침에 10가지 야채를 먹는다고 해요. 연근, 브로콜리, 토마토, 우엉, 호박, 미나리, 양배추, 당근, 신선초, 케일. 우리 대부분은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하는 직장인 생활을 하기때문에 이렇게 챙겨먹는게 쉽지않죠ㅠㅠ 하지만 시미켄쉐이크에 이 10가지 채소가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간편히 챙겨 먹을 수 있답니다^^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ㅎㅎ

그리고 탄수화물, 단백질, 아미노산, 칼슘, 미네랄, 비타민B 등 필수 영양소가 담긴 7가지 곡류(현미,멥쌀,겉보리,흰콩,흑미,율무,옥수수)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시미켄쉐이크에 필수아미노산 8종과 프리미엄아미노산 6종, 총 14종의 아미노산이 들어가있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섭취방법

 

섭취방법은 1일 2~3회, 1회에 약 3스푼 정도를 물 등에 타서 마시면 되는데 저는 아침식사 혹은 늦은 밤 퇴근 후 저녁식사 대용으로 하루에 1회만 먹어요. 부족하다 싶을땐 바나나 1개랑 같이 먹어요.

 

3스푼을 물에 타서 마신다고 했죠? 보통 1스푼은 숟가락에 가루를 꽉 채우고 위에는 평평하게 깎은 상태를 말합니다. 하지만 시미켄쉐이크는 보통의 단백질보충제와는 다르게 가루 입자가 잘고 부드럽지는 않아요. 콩, 곡류, 야채 등 여러 음식이 섞여있다보니 가루가 살짝 퍽퍽해요. 그래서 평평하게 깎기 쉽지 않기 때문에 눈대중으로 3스푼 덜어내시면 되요~

 

 

제 개인적으로는 파란선까지 물을 부어 가루랑 태워 마시니 가장 맛있었어요. 가루는 퍽퍽하지만 물을 부은 쉐이크는 미숫가루보다 더 부드럽고 맛은 적절하게 담백하며 과하지 않아 검은콩두유도 잘 못마시는 저도 아무런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검은 가루 보이시죠? 시미켄쉐이크 블랙오곡라떼에 함유되어 있는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의 찌꺼기입니다. 그냥 씻어내기 아까우니 물 조금 부어 한 번 더~!


이 외에~

출처 : 엑스와이랩

 

시미켄쉐이크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식품이기에 안심하고 마셔도 될 것 같네요~~

아침에 출근 할 때마다 자고 일어나서 씻고 준비하기 바빠 닭가슴살볶음밥 냉동제품을 사무실에 챙겨와서 먹었어요. 외롭게 혼자 꾸역 꾸역 먹었지만.... 이제는 물통에 시미켄쉐이크 3스푼만 넣어서 출근하면 간편히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도 채우고~ 다양한 영양섭취도 하고~

맛있으니까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