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용후기들

숙면 아로마오일 - 불면증, 수면장애 때문에 힘드신 분들~ 천연 수면제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을 소개합니다!!

by 온천속곰돌이 2019. 11. 19.

요즘 남녀노소 불구하고 많은 사회인들이 밤에 잠을 자고싶어도 잠들지 못하는 불면증때문에 고생을 해요.

저는 직장근무로 인해 교대근무를 해요. 그러다보니 바이오리듬이 자주 깨져 일주일에 한 번 꼴로 잠을 못자고 다음날 고생을 하게되네요...ㅜㅜ

하루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바쁘게 보내고 운동도 해서 정말 피곤했는데 밤에 자려고 누우니까 또 잠이 안오는거에요. 그래서 너무 화가나서 인터넷에 "잠오는 방법" , "불면증" , "수면장애" 등 여러단어를 치다가 아로마오일 하나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라마망 이라고 하는 회사에서 나온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 입니다. 피곤은 한데 잠은 안오고... 화가나서 욱하는 마음에 결제를 해버렸어요ㅋㅋ 화풀이로 내 지갑은 얇아지고.....

하지만 1달정도 써보니 잠을 자는데 도움이 많이 되서, 내 돈 주고 산 만큼 유용하다 싶어서 블로그에 올리게 됬습니다.

 

<쿠팡>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 최저가로 주문하기 <- click 하세요

 

 

 

왼쪽 사진 -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이 만들어진 배경을 설명합니다. 한 가정의 엄마가 자신의 자녀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직접 6개의 대지를 돌아다니며 찾아낸 자연 원료로 이 아로마 오일을 직접 개발했다고 하네요.

 

오른쪽 사진 -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의 사용법, 용량, 사용기한, 제조회사 정보 등이 적혀있습니다.

각자의 후각 민감도에 따라 3~7방울 정도를 베개 혹은 베개주변에 드랍하시면 되요. 용량은 10ml이며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라고 하네요.

 

 

뚜껑이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있어요. 왼쪽 사진처럼 고무부분을 눌러 오일을 빨아들인 뒤 뚜껑부위(금색부분)를 돌려 열면 오른쪽 사진처럼 됩니다.

 

오일을 바닥에 흘리지 말고 침대나 매트리스로 옮겨서 조심조심 드랍하시면 되요.

 

 

저는 평소 베개를 베지않고 자기때문에 머리맡에 4방울 정도 떨어뜨리고 자요. 베개를 사용하는 분들은 베개 양 옆이나 목덜미쪽에 오일을 떨어뜨리고 자면 좋을 것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지 약 1달정도 되었는데, 최근 한 달 동안 수면장애에 시달린 적이 없었어요. 아로마 향이 코를 자극하면서 뇌를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랄까? 굉장히 차분해지고 어느새 나도 모르게 잠이 들어요.

 

하지만 저는 아로마 오일을 매일 사용하진 않습니다! 매일 사용하면 익숙해져서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거든요. 저는 패턴이 정해진 교대근무를 하는데 잠이 잘 오지않는 특정적인 날에만 사용합니다.

 

약국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수면유도제나 의사 처방이 필요한 수면제도 좋지만, 불면증 치료를 위해 천연수면제라고 할 수 있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쿠팡> 라마망 딥슬립 아로마 꿀잠오일 최저가로 주문하기 <- click 하세요

 

 

 

*이 포스팅에 광고가 일부 포함되어있음*

 

 

★방청소, 바닥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막대형 테이프클리너 - 바닥 먼지, 머리카락 청소를 해결해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