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토리/부산경남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 - 해운대 싸고 고급지고 깔끔한 비지니스호텔, 하룻밤 묵고 가기 좋은 호텔

by 온천속곰돌이 2020. 2. 14.

안녕하세요~

블로그 글을 무려 약 2주만에 쓰게 되었습니다. 아..... 일 다니랴, 운동 다니랴, 놀러다니랴 거기다 최근엔 공부까지 하느라..... 영~ 글 쓸 시간이 안나네요ㅜㅜ 이러다 계속 안쓰게 될 것 같아서 오늘은 다른거 안하고 블로그 글 쓰러 왔습니다ㅎㅎ


바로 전에 제가 해운대 값 싼 호텔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호텔인트로 - 해운대 비싼 호텔은 부담스럽고 모텔은 가고싶지 않다면? 가성비 갑 호텔인트로에서 숙박하세요~)


오늘도 그 물가 비싸다는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 한 군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호텔인트로 보다 비용면에선 아주 조금 더 비싸지만 시설면에서는 아주 많이 더 좋은 "이비스앰배서더 호텔"입니다!



<호텔스닷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호텔스컴바인>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트립닷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 위치, 연락처 등 정보


출처 : 네이버지도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37번길 12

연락처 : 051-630-1100

체크인 15시부터 ~ 체크아웃 12시까지

교통편 : 부산지하철2호선 해운대역 5번출구에서 8분가량 도보로 이동가능

자가용 이용시 주차가능(유료 5000원)

20층 사우나 이용가능 (이용시간 오전6시~오전10시)



호텔 층별 안내도입니다. 보시다시피 메인로비가 20층에 있어요. 그래서 체크인 하러 20층에 먼저 올라갔답니다.

체크인을 하고 곧바로 객실(패밀리룸)로 슝~~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 패밀리룸 객실 내부


저는 9만원상당으로 2인 조식이 포함된 패밀리룸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패밀리룸은 거실, 안방, 욕실 그리고 화장실 총 4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거실에는 큰 소파와 탁자 그리고 큰 화면의 TV가 있습니다. 탁자에 음식 올려놓고 소파에 앉아 TV보면서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 비싼 호텔도 저렇게 큰 소파는 잘 비치 안해놓던데... 역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실 구석에 창문이 있는데요~ 이 날 저녁에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미국과 이란이 한창 싸우던 시기인데 이런 험한 분위기를 대변하듯이 바람이 매우 험하게 불었습니다.) 근데 우풍이 좀 있더라구요ㅜㅜ 창문이 약해서 흔들린다거나 눈에 보이는 부실함은 다행히 없었는데... 암튼 우풍이 좀 있어서 이 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커다란 스크린의 TV를 둘러싼 벽지의 그림이 좀 빈티지하죠?ㅋㅋ 참고로 TV는 침실에도 있어요.

이 호텔은 바닥온도는 객실에서 컨트롤을 할 수 없더라구요. 하지만 텔레비젼옆에 전등스위치와 에어컨버튼이 있는데요~ 



거실 위에 있는 히터에 뜨거운 바람을 틀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천장형 에어컨 및 히터는 거실에 1개, 침실에 1개 총 2개가 설치되어 있어요ㅎㅎ 



또한 거실에는 사무를 보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길이와 폭이 넓은 책상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저기서 노트북과 책을 펴놓고 인강을 들었습니다ㅎㅎ 공간이 넓어서 매우 편하더군요.



책상 바로 앞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을 사용할 때 충전케이블 연결도 용이했습니다. 아니면 커피포트에 물 끓일 때도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구요. 책상 밑에 생수 2병을 품고있는(?)ㅋㅋㅋㅋ 자그마한 냉장고가 있어요.



녹차, 홍차, 믹스커피 등 다양하게 준비해주네요.



책상 바로 앞에 옷장이 있는데요. 한쪽은 나무판떼기 나머지 한쪽은 거울로 되어있어요. 옷 매무새 정리하라고 센스있게 옷장에 거울 부착해두었네요~



여느 호텔처럼 실내용 슬리퍼 그리고 금고가 있는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옷걸이가 8개라는 사실!!


참고로 옷장은 침실에도 있고 거기도 옷걸이가 8개나 있어요ㅎㅎ 옷걸이 갯수 넉넉하고 옷장도 두 개나 있어 옷 걸기가 많이 수월했습니다.


옷장 앞에는 작은 화장실. 아까 말했다시피 화장실과 욕실은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문은 투명문이 아닌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있는 문이라 볼 일 볼 때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딱 있을 것만 있는 최소한의 화장실 모습!


침실로 가볼까요?ㅋㅋ



침대 엄청 넓고 엄청 푹신했어요. 이 날 베개에 머리 닿자마자 잠든 것 같아요. 누운 뒤 기억이 없는ㅋㅋ


근데 웃긴게.. 머리맡에 조명! 방 전체 조명을 꺼도 머리맡 조명은 안꺼지더라구요. 그래서 한참을 끄려고 해맸는데 역시 등잔밑이 어둡더군요ㅋㅋ



진짜로 등잔(?)밑이 어두웠는게 조명 밑에 동그란게 튀어나와 있는데 저걸 돌리니까 꺼지고 켜지고 하더라구요. 하긴 자기 전 누운상태로 끄고 켜고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전원버튼이 침대와 떨어진 곳에 있으면 안되겠죠?ㅎㅎ



방에도 TV가 있어요. 물론 침대의 푹신함에 젖어 눕자마자 잠이들어 TV를 볼 정신은 없었지만요...ㅎㅎ

다행히 침실에 있는 창문은 우풍이 없더라구요. 하지만 혹시 몰라 커텐도 치고 잤습니다.



침실에도 히터를 켤 수 있었는데 침대 바로위에 있었어요. 그래서 바람이 침대로 바로 떨어지는게 싫어서 여기는 켜지 않고 거실에 있는 히터를 켜서 방 전체를 따뜻하게 해서 잤습니다. 그러니까 바람을 직빵으로 맞지 않고 따뜻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호텔스닷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호텔스컴바인>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트립닷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침실에 옷장, 거울은 없지만 화장대 처럼 생긴 책상과 의자 그리고 욕실이 있습니다.



여기도 옷걸이가 8개~~크~~~~ 그런데 문을 왼쪽으로 당기니 오른쪽에 옷장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옷 걸 공간이 얼마나 많은지~ 몇 박 몇 일씩 온 손님들도 옷 걸 걱정은 없겠어요!



옷장 옆에 이런 책상이 있는데.... 작은 거울이라도 있으면 여자들이 앉아 편하게 화장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을텐데 아쉽네요... 콘센트가 있어 사무를 볼 수도 있겠지만 공간이 좁아 그냥 거실 책상에서 사무보는게 낳을 것 같습니다.



욕실 문을 열면 바로 세면대와 욕조가 보이네요. 세면대에 헤어드라이기와 수건 4장이 비치되어있고 비누와 칫솔, 치약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어메니티가 비누랑 칫솔, 치약만 있더라구요. 쓰지도 않고 낭비되는 것들이 없어서 환경적인 면에서 좋다고 생각은 하는데 면봉 정도는 비치해두면 어떨까~ 싶네요ㅎㅎ



욕조가 있긴한데 사진을 자세히보면 아시겠지만 욕조 공간이 많이 좁아요. 어린이나 키 작은 성인분들만 욕조 이용가능할 듯 해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따로 분리된 샤워공간에서 샤워만 했습니다. 와 근데 이 호텔은 공간이 참 세부적으로 구분되어 있네요?

화장실과 욕실이 구분되어 있고 욕실 내에서도 욕조와 샤워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니ㅋㅋ 



샤워기 옆에 저 거울ㅠㅠ 갖고 싶었습니다. 집에도 저런 거울이 샤워기 옆에 붙어있으면 면도할 때 굳이 세면대에 가지않고 샤워기 앞에서 면도를 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ㅎㅎ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 조식 서비스



조식시간은 06:30 ~ 10:00 입니다. 위 안내에 따라 시간대별 혼잡여부 참고하셔서 19층 식당으로 가시면 되요.




저는 혼잡시간대에 조식먹으러 갔지만 평일에 숙박을 했고 자리도 많고 해서 아주 여유롭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해운대 바다가 보이지만 앞 건물에 가려 일부만 보이네요ㅎㅎ



조식인데도 요리 종류가 상당히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왼쪽에 게 내장 볶음밥! 젤 맛있었습니다.





다양한 밑반찬들과 디저트들



오른쪽 빵 굽는 기계에 식빵을 넣어 구운 다음 쨈 발라서 먹어보세요^^



와플은 살짝 텁텁?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밥 먹기전에 오뎅국물 한 그릇하면~ 크~~~~~



커피로 아침을 깨워보세요~



물, 포도주스, 사과주스, 우유 등 음료들과 시리얼. 아침에 요리를 먹기가 거북하시면 시리얼로 아침 해결하실 수 있어요.



그 외 기타 등등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는 카운터가 있는 메인로비는 20층에 있지만, 1층에도 로비가 있어요. 택시 등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시는 손님들은 여기서 대기하다가 대중교통 탑승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1층에 캐리어나 다른 무거운 짐들을 쉽게 옮길 수 있는 구루마(?)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무거운 짐을 나르는 손님들은 참고하세요.



해운대 부산아쿠아리움에 가고싶은 분들은 이거 하나 챙기세요ㅎㅎ 20층 로비에 가시면 부산아쿠아리움 40% 할인권이 비치되어 있어요. 1장에 본인 및 동반 3인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이것은 마음에 안들지만....ㅋㅋ 알려드려야겠죠?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에서는 주차공간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아요. 1일에 선불로 5000원 받고 시간 주차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는 해운대 해변가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도보로 얼마안가서 구남로가 있어요. 그래서 외식하기도 좋고 밖에서 놀기도 좋은 위치인 것 같습니다.


해운대에서 값 싸고 실용적인 비지니스 호텔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 호텔을 방문하세요^^



<호텔스닷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호텔스컴바인>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트립닷컴>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데 예약하시려면 <- click 하세요




*이 포스팅에 광고가 포함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