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토리/부산경남

부산 송도 여행 2. 송도용궁구름다리 이용시간 입장료. 송도스카이파크 루프탑 구경하기. 송도해상케이블카 내려서 암남공원 산책 코스 걷기.

by 온천속곰돌이 2021. 2. 18.

안녕하세요~

이전글에 이어 계속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전글 보러가기

 

2021/02/16 - [국내여행 스토리/부산경남] - 부산 송도 여행 1. 바다 위에서 송도해상케이블카 타고 스카이파크랑 용궁구름다리 구경 다녀왔습니다 ^^ 부산 에어크루즈 크리스탈크루즈

 

부산 송도 여행 1. 바다 위에서 송도해상케이블카 타고 스카이파크랑 용궁구름다리 구경 다녀왔

안녕하세요 최근에 추위가 약해지면서 날씨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놀러가고 싶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진작부터 타고 싶었던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왔습니다!! 차를 몰고 갔으

bearinthespring.tistory.com

 

이전글 보고 오셨나요?? 안보셨더라도 걱정하지마세요ㅎㅎ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송도용궁구름다리 갈까요~~?? 하다가 끊겼어요ㅋㅋ 잠이와서 끊었네요.

 

 

여기가 구름다리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계단이 엄청나게 많죠?ㅎㅎ 내려갈 때는 경치도 이쁘고 바닷바람도 쐐고~~ 좋겠지만 올라올때는 식겁할 듯 합니다.

 

 

 

일단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송도스카이파크가 있습니다. 위 동영상 참고하세요ㅎㅎ

건물 바로 옆 내리막길로 내려가면 송도용궁구름다리로 갈 수 있습니다.

 

(영상 처음에 분식코너에서 시작해서 오른쪽으로 돌면서 촬영했는데 영상 끝부분에서 조금만 더 오른쪽으로 돌면 내리막길이 있어요~ 그 조금을 안돌아서 영상에는 내리막길이 안담겨있네요ㅠㅠㅋㅋ)

 

 

 

 

내려가면서 내가 타고 온 해상케이블카들이 올라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겉에서 보니까 알록달록 여러가지 색으로 되어있어서 더 이쁘고 아기자기해요.

 

 

송도용궁구름다리 이용시간 및 입장료

 

 

두둥!! 문이 닫혀있다니.... 아 스트레스ㅋㅋㅋㅋㅋ 분명 동절기에는 오후5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서 오후5시전에 왔는데 왜!!!!!!!!! 나한테 왜이래!!!!!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로 가득찬 한숨을 푹 쉬면서 문 가까이에 가봤습니다.

 

 

 

문에 달려있는 오른쪽 안내판을 보니 입장마감시간이 16시30분까지 라고 되어있었어요ㅠㅠ 여기 오기전에 나름 검색 열심히 했는데 이걸 놓쳤나봅니다......

 

근데 왼쪽 안내판에는 이용시간을 아예 동절기 기준 16:30으로 바꿔놨네요~

 

어찌됬든 여기 오려면 동절기(10월~2월)에는 넉넉잡아 16시 이전에,  그 외에는 17시 이전에 입장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시간 꼭 참고해서 가세요!!!!! 

 

 

 

입장료는 부산 서구주민, 7세미만 어린이, 국가유공자, 장애인(1~3급)은 무료에요.

일반 개인은 1,000원 이에요.

일반 개인 단체 10인이상은 1인당 800원이에요.

 

입장료가 카드로 결제가 되는지 잘 몰라서 저는 천원짜리 지폐 현금 챙겨갔어요. 

 

 

 

못들어가서 아쉬운대로 사진만 찍어왔습니다.

 

 

 

이건 케이블카 타면서 찍은 용궁구름다리 동영상ㅎㅎ

 

 

송도스카이파크에 공룡 친구.....아니... 님들이 있어요~~

 

 

 

 

스카이파크를 한바퀴 둘러싸면서 여러 종의 공룡들이 "크아아앙~~~" 소리내고 움직이고 있어요.

볼거리가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만,,,, 공룡 우는 소리 좀 줄여도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 스카이파크 중간에 벤치에 앉아있는데도 공룡소리가 얼마나 시끄러운지~~~

 

 

 

그런데 뜬금없이 해변가에 왠 공룡을??? 했는데 이런 역사가 있었네요ㅎㅎ

송도에서 공룡화석이 발견되었대요. 발자국, 알, 뼈 화석들요. 공룡알 화석이 10개나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한반도에 공룡화석이 많이 발견된다고 하는데 부산에서도 이렇게 잘 발견이 되는군요ㅎㅎ

 

 

 

송도스카이파크 가운데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들도 있습니다. 공간도 넓어서 뛰어놀기에 좋고 볼거리가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혹시 공룡소리 "크아아아아앙~~~~" 하는 큰 소리 무서워하는 애기가 있으면.... 귀마개 씌우세요ㅎㅎ)

 

 

암남공원 산책 - 근처에 주차장있어요

 

 

스카이파크를 가로지르면 암남공원이 나와요. 피톤치트도 마실 겸 걷고 싶었는데 시간도 그렇고 배가 고파서 그냥 근처 구경만 했어요.

 

관광객도 있었지만, 옷차림이 딱 동네주민들로 보이는 산책하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저 분들은 케이블카가 아닌 차를 타고 오셨을거에요. 아니면 먼길 걸어 오셨거나.

 

암남공원은 가실때 굳이 비싼 돈주고 케이블카타고 가실필요 없어요!! 암남공원주차장에 주차해놓고 걸어올라가면 되요~~  날 풀리면 혼자 트래킹해야지ㅎㅎㅎㅎ  

 

 

 

암남공원에 고양이들이 많아요. 길고양이 같긴한데 사람이 다가가도 겁을 안내요. 사람들이 쓰다듬어도 가만히 있어요. 아마 사람이 친근하고 익숙한가봐요ㅎㅎ 고양이 친구들 안녕^^

 

 

 

암남공원 트래킹 하실분들 코스 참고하세요^^ 산책코스가 다양하게 4가지나 되네요.

 

 

송도스카이파크 루프탑 옥상에도 볼거리가 많아요!!!! 

 

아기자기 한 것들이 많은게 꼭 동화속 세상같았어요.

 

 

 

놀이기구도 있어요. VR안경끼고 위아래로 움직이는 놀이기구. 아쉽지만 지금은 방역때문에 운영을 안한다고 해요. 운영한다면 어린이들 진짜 좋아할 것 같아요!! 나도.... 타고싶다......

 

 

 

날씨가 좋다면 앉아서 여유롭게 쉬다가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날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앉아있기는 좀 힘들었어요ㅎㅎ

 

 

 

이 나무는 단순히 밑에 숨을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해를 품은 X...... 아니아니..... 해를 품은 나무에요!!!

 

 

 

머리스타일이 마치 선녀같은 이 여인은 눈이 부셔서 손으로 햇빛을 가리는 것 같지만.......

 

사실은 작은 손에 해를 품으려고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좀 잘찍나요?ㅎㅎㅎㅎ

 

 

 

마지막 노란친구는 어린왕자??? 비슷하게 생겼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캐리어를 끌고 올라오신 분이 있던데... 설마 이거 따라하면서 사진 찍으려고 캐리어 끌고 오셨던건 아니겠죠?ㅋㅋㅋㅋ 농담이에요ㅎㅎ 하도 궁금해서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쳐봤어요^^

 

여기까지 구경하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송림으로 내려갔습니다. 배고파서 남포에서 한식을 먹었습니다. 그러고 다시 송도로 와서 송도스카이워크(송도구름다리) 구경하러 갔어요. 어두운 밤에 야경이 엄청 아름다웠어요.

 

그래서 다음은 송도스카이워크 구경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