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사전

컴퓨터 귀찮은 알림창 없애는 법 사용자 계정 컨트롤 -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해결방법!! 그래 제발 자동으로 허용 좀 해라ㅋㅋ 불편하다!!ㅋㅋ

by 온천속곰돌이 2021. 1. 28.

안녕하세요

원래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경고창을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작업을 한다고 집을 비울 때 컴퓨터에 자동화 프로그램 돌려놓곤 하는데 이게 자꾸 떠요;;; 이게 뜨면 자동으로 돌아가던게 올 스톱!! 집에 돌아와서 확인한 나는 스트레스ㅡㅡㅋㅋ

 

그래서 오늘은 이 창이 뜨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바탕화면 맨 아래 작업표시줄 검색란에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을 검색하여 들어갑니다.

 

 

 

사진 속 마우스커서 앞에 있는 파란 단추를 맨 밑(알리지 않음)으로 내리세요

 

 

 

맨밑(알리지 않음)에으로 내리니 오른쪽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돋보이네요. 하지만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할 때 이상한, 딱봐도 의심스러운... 그런 사이트에 들어가거나 그런 앱,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는다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설정 끝!!~~~

 

PC에서 자동화 프로그램을 돌린다면 이것부터 설정하고 돌리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괜히 돌리다가 우리가 없을 때 저 알림창이 뜨면 시간만 버리게 되는거니까요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 한 번 눌러주세용~~ 공짜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