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가상화폐 등

가상화폐 페이코인 "공짜"로 받는 3가지 방법. 국내 결제 및 거래가능한 암호화폐. 리워드코드 W7N74W2

by 온천속곰돌이 2022. 5. 1.

여러분, 요새 코인 투자 시장이 폭락이 오고 죽을 써서 마음이 많이 아프시지요?ㅠㅠ 물려서 존버하시는 분도 있을것이고, 눈물을 머금고 손절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이런 가슴이 아픈 일을 겪으신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만한 흥미로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작년 저에게 약 300만원의 부수입을 안겨준 이벤트가 최근 다시 시작해서,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페이코인에서, 리워드코드 W7N74W2력하고 페이코인 가입하면 공짜로 2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리워드코드 누르면 바로 가입 가능해요.) 이벤트 닫기전에 빨리 참여하셔야 합니다!!


여러분도 2코인, 저도 2코인ㅎㅎ 서로서로 이득인 셈이죠. 2코인이 적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제가 작년에 약 800코인을 모아 수익을 올린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저도 다른 사람 리워드코드 입력해서 2코인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저의 리워드코드 W7N74W2 입력해서 어플 다운받고 공짜로 2코인 받으세요.
(편하게 리워드코드 눌러서 바로 받으실 수 있어요.)


2. 제 리워드코드를 블로그와 인스타 sns에 홍보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여러분들 sns에 여러분들의 리워드코드를 업로드하시거나, 지인 친구 가족들에게 추천하세요. 지인들이 가입하면 여러분도 1명당 2코인씩 받게되요. 은근히 쏠쏠하답니다^^


3.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모았습니다.

매일 출첵이벤트에 참가하면, 소량이지만 무료로 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 티끌 모으다 보면 태산됩니다!ㅎㅎ



페이코인은 국내 가상화폐 중 가장 많은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 현재 편의점(CU, emart24,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gs25)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15%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 음식점(엠스테이크하우스, TGI FRIDAY,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더스테이크하우스, 빕스, BBQ, KFC, 멕시카나, 버거킹, 피자헛, 피자알볼로, 도미노피자 등)에서 페이코인 결제시 할인 또는 페이백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 카페(이디야커피, 뚜레쥬르, 달콤커피, 할리스커피, 셀렉토커피 등)에서 페이코인 결제시 할인 또는 페이백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 이 외에도 교보문고, 핫트랙스, 서울랜드, N서울타워, CGV, CJ푸드월드 등에서 페이코인 결제시 할인 또는 페이백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페이코인을 팔아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페이코인을 돈처럼 쓸 수 있습니다!

여러분! 여기까지 보셨다면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아요ㅎㅎ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빨리 리워드코드 W7N74W2 입력하시고 페이코인 모으기 시작하세요!

(리워드코드 누르기만 해도 2코인 획득 가능해요^^)


우리 모두 열심히해서 조금이라도 더 윤택한 삶을 살도록 노력해봐요^^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