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가상화폐 등

타임스토퍼(Timestope) - 시간은 돈이다. 잠자는 시간에도 코인이 자동으로 채굴된다. 대한민국 서울대 출신이 만든 가상화폐 채굴어플 <증인코드 : dalmon>

by 온천속곰돌이 2021. 2. 26.

Don't Stop your Time! Just Stope your Time!

시간을 멈추지 말고 스토퍼 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가 일을하든 밥을먹든 잠을자든 시간은 알아서 흐릅니다. 네, 우리가 놀고 먹는 동안에도 시간이 흐르죠. 우리가 일을 하지 않는 시간에도 자동으로 코인이 채굴되는 어플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 타임스토프(Timestope) -

(증인코드 : dalmon)

 

 

어플 메인화면

 

여러분 저의 이전글 중에 파이코인 관련 글 보셨나요? 파이코인이 중국에서 가장 많이 쓰인다면 한국에서는 타임스토퍼가 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타임스토퍼는 서울대출신 3명이 만든 어플로, 매일 오전 9시 이후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만 잘 해준다면 계속해서 자동으로 코인 채굴이 됩니다.

 

가입할 때 증인코드 dalmon 을 입력하시면 하루에 여러분은 14.4코인을 얻고 저는 9.6코인을 얻게됩니다.

이렇게 가입을 하고 나서 여러분 또한 여러분의 증인코드를 주변인들에게 추천하거나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도 그들로 인해 1인당 하루에 9.6코인씩 얻게 됩니다. 상부상조 맞죠?ㅎㅎ

 

가입 및 이용방법은 맨 아래에 있어요^^

 

 

21년 4분기 거래소 오픈 예정

 

 

이렇게 채굴된 코인은 올해 21년 4분기 쯤 거래소에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거래소에 오픈되기 전에 미리 하루 한 번 오전 9시 이후 언제든지 출석체크 딱 한 번만 하면서 코인채굴을 해놓는다면 나중에 대박이 날 수도 있잖아요ㅎㅎ 

사람 앞 일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요^^ 

 

 

 

첨에 가입할 때 증인코드 입력 후 가입을 하면 출석포인트 100점을 줍니다. 출석체크 한 번 할때마다 2점이 들어오고 ^^ 한 번 안할때마다 3점이 깎이게 됩니다 ㅠㅠ (저는 어제 가입해서 100점받고 오늘 출첵해서 2점 받았어요. 그래서 현재 102점ㅋㅋ)

 

포인트는 코인도 아니고..... 단순히 출석체크의 성실성을 확인하기 위한 지표로만 생각했는데요. 그게 아니더라구요!!

밑에 사진 함 보세요!!

 

 

 

 

출석포인트에 따라 매년 쌓이는 코인 수가 달라져요. 가입할 때 꼭 증인코드 dalmon 입력해서 시작부터 1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하세요!! 그래야 유리해요ㅋㅋ

 

 

< 가입 및 이용방법!! >

 

1. 타임스토퍼 어플을 설치하세요 
2. 아이디 가입하면서 개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영문이름은 여권 기준으로 해야 나중에 정산 가능!!) 
3. 증인입력시 dalmon 입력하세요 
4. 아이디 생성하면 자동으로 채굴 시작 
5. 매일 오전 9시 이후 출석체크할 것 (출석포인트 중요해요!!)

 

 

저는 요즘 주식과 비트코인 투자를 합니다. 하지만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해 여러가지 암호화폐 어플로 코인들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요즘 공짜로 돈 벌 방법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우리 다같이 수익의 파이프라인을 많이 만들어 미래에는 돈걱정안하고 사는 부자가 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