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가상화폐 등

암호화폐 파이코인(Pi 코인) 채굴하기. 세계 최대 시장 중국을 중심으로 이미 사용되고 있는 파이코인 스마트폰으로 쉽게 자동 채굴하기. 추천인코드 ldw1993 입력하고 1코인 받기.

by 온천속곰돌이 2021. 2. 20.

안녕하세요

저는 주식투자를 하면서 최근에 비트코인을 많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 우주로 날아간 비트코인은 1코인도 못사지만ㅠㅠ 갓 상장되었거나 상장예정인 가상화폐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 중 앞으로 세계 최대 시장이 될 중국을 중심으로 전세계적으로 통용이 될, 아니 이미 통용이 되고 있는 암호화폐 파이코인(PI 코인)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일단 설명에 앞서 가장 중요한 요지부터 적을게요.

 

"여기" 들어가셔서 "Download App" 누르고 파이코인 어플 다운받으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등에서도 "파이코인" 다운가능해요)

그리고 회원가입 하면서 추천인코드 ldw1993(엘디더블유1993)을 입력하세요.

그러면 여러분도 1파이를 받고 채굴을 시작할 수 있어요ㅎㅎ 추천인코드 안쓰면 1파이 못받으세요.

 

이렇게 하면 하루에 딱 한 번만 채굴 버튼 누르면서 파이코인을 자동으로 모을 수 있어요!!

 

가입할 때 영문이름은 여권에 적힌 이름으로 입력하셔야되요!!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는 과정은 쉬우니까 굳이 안적을게요ㅎㅎ 하실.....수....있죠?ㅎㅎ

 

 

 

파이코인(pi코인)을 왜 채굴해야 할까요???

 

이 글을 쓰기위해 제가 수집한 정보들에 따르면,

 

- 중국에서 파이코인을 통해 외제차 포르쉐가 매매된 사실이 있습니다! 

- 중국의 모 항공기술회사가 파이코인 결제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 베트남에서 파이코인으로 아이폰11 스마트폰을 구매한 사람이 있습니다!

- 베트남의 몇 카페, 화장품가게 등 상점에서 파이코인으로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 스페인에서는 고급 리조트를 파이코인으로 예약하고 있습니다!

 

우리만 몰랐지 이웃나라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세계 곳곳에서 파이코인이 벌써 통용되고 있어요.

 

미국에서는 파이코인이 5년내에 7,000달러를 찍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네요. (현재 약 770만원)

 

이 외에도 많은 나라, 많은 산업분야에서 이미 파이코인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여러분!! 지금 비트코인 가격 보셨죠?? 비트코인 초창기에 10만코인으로 피자한판을 주문할 정도로 가치가 없었어요.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비트코인 싸다고 막 사용했죠. 그런데 지금 가격이 어떻게 되었나요?ㅎㅎ

 

제 생각엔 파이코인이 제 2의 비트코인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차근차근 파이코인을 공짜로 채굴하고 모으려고 합니다. 사람 앞 일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거든요ㅎㅎ

 

 

 

 

추천인코드 ldw1993 꼭 입력하셔요^^ 우리 모두 부자되서 경제적 자유를 누립시다!!

회원가입할때 추천인코드 ldw1993(엘디더블유1993) 꼭 입력해주세요ㅎㅎ 여러분은 1파이를 받고 시작하게 되고, 저는 시간당 0.02파이씩 더 채굴되거든요ㅎㅎ 

 

꼭 같이 부자됩시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