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가상화폐 등

암호화폐 페이코인 얼른 가입하세요~ 따라만해도 수월하게 돈벌어요^^ 리워드코드 W7N74W2 입력하고 1코인 공짜로 받기

by 온천속곰돌이 2021. 2. 17.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암호화폐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지금 빨리 페이코인 가입하세요!!! 가입할 때 리워드코드에 W7N74W2 입력하세요!!

 

입력하시면 여러분은 1코인 공짜로 받으실거에요. 동시에 저는 0.5코인 받아요.

여러분도 저도 좋은 일 아니겠어요?ㅎㅎ

 

 

 

페이코인은 원래 국내에서 도미노피자, KFC 그리고 여러 카페나 편의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시스템을 지원해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21년 2월 17일 오전에 엄청난 발표를 했는데요!!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국내최초로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어제 분명 1코인당 200원도 안되던게 지금 1600원을 찍어버렸네요ㄷㄷㄷㄷ

이에 저도 리워드코드를 통해 공짜로 갖고 있던 페이코인으로 자산이 증가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 돈으로 페이코인이든 다른 암호화폐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짜로 코인을 받을 방법이 있다면 공짜로 받는게 어떨까요???

 

페이코인 어플 다운받으세요. 그리고 회원가입하세요.

가입할 때 저의 리워드코드 W7N74W2 입력하시고 여러분도 저도 같이 부자되길 바래요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