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코드&추천코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하는 법. 추천코드 입력하고 네이버페이 5천원 공짜로 받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멤버십 추가적립. 무료 영화 쿠폰.

by 온천속곰돌이 2021. 3. 2.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인터넷 쇼핑을 많이해서 네이버페이를 자주 씁니다. 그래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을 해서 사용중인데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많이 쌓이니까 생활비 절약이 됩니다ㅎㅎ

 

최근에 알게된게 있는데요ㅋㅋㅋㅋ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할 때 추천코드 입력하면 공짜로 5천원이 들어오는 혜택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몰랐지ㅡㅡ^ 스트레스.....ㅋㅋ

 

지금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하면서 저 처럼 5천원의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라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네이버페이로 인터넷쇼핑 많이 하세요?

■ 생활비를 아끼고 싶나요?

■ 영화보는거 좋아하세요??

 

그렇다면 여기 눌러서 가입하세요!!

 

위 링크에 제 추천코드를 넣어놨어요. 여기서 멤버십 가입하면 여러분이 실제 돈 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되요. 여러분 아이디에 5천원이 들어가면서 제 아이디에도 5천원이 들어와요. 우리 둘 다 혜택보는거죠ㅎㅎ 상부상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뭔데???

 

혹시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봐 간단히 혜택에 대해 적어볼게요~~

 

혜택 1.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쌓인다!!

 

 

매 달 사용액 기준

 

 

매 월 기준 네이버페이 사용금액 20만원 까지는 총 결제액의 5%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에 적립이 됩니다.

 

20만원 넘게 결제를 한다면, 넘는 만큼은 2% 적립이 됩니다.

 

(20만원*0.05) + (넘는 만큼*0.02) = 적립 포인트   이해되나요??

 

 

 

 

위 수학식이 이해가 안된다면 사진으로 이해해보세요ㅎㅎ 20만원까지는 5%(1만원)이 쌓이고 그 다음부터는 (1만원 + 넘는만큼*0.02) 만큼 쌓입니다.

 

이것도 이해가 안되신다면.... 그냥 돈이 많이 쌓이는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ㅎㅎ

 

 

 

 

쇼핑할 때 N+멤버십 마크가 달려있는지 확인하세요. 저 마크가 있는 상품 결제시 멤버십 추가적립이 되요.

 

 

 

 

최종 결제할 때 결제구매액에 따라 멤버십 추가적립이 얼만큼 되는지 나옵니다.

 


 

아!!! 그리고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매달 이용료가 4900원 이잖아요. 혹시 진짜돈으로 이용료 자동결제하세요??? 아깝다!!

 

이렇게 쌓인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매달 멤버십 이용료 자동결제 설정방법이 있어요!! 그 방법은 여기 있으니까 참고 후 설정하시면 되요. 어차피 공짜로 얻는 포인트인데.... 이 포인트로 멤버십 이용료까지 결제하면 얼마나 좋아요ㅎㅎ 내 진짜 돈 안나가잖아요ㅋㅋ 꼭 참고하세요!! 

 

 

 

혜택 2. 세가지 콘텐츠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는 영화를 좋아해서 매달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영화 1편을 무료로 봅니다. 2만원짜리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시리즈온에 올라온 영화는 다 볼 수 있어요. 땡잡은거죠ㅎㅎ

 

웹툰 좋아한다면 웹툰 쿠키를 받으면 되고, VIBE 나 MYBOX 서비스를 원한다면 콘텐츠 체험팩을 선택하면 됩니다. 

 

곧 티빙도 이용할 수 있게 검토중이라는데.... 얼른 됐으면 좋겠어요!!

 

 

 

이 서비스들이 마음에 드시나요?? 마음에 드신다면...

 

여기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하세요!!

위 링크로 가입해서 5천원받고 실제 돈처럼쓰세요^^ 가입후에 여러분도 추천코드가 생기면 주변인들에게 홍보하세요ㅎㅎ 그러면 그 주변인들 덕분에 여러분도 5000원 받을거에요.

 

이왕 하는 인터넷쇼핑, 스마트하게 이용하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