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코드&추천코드

맛있는 닭가슴살 싸게 사는 법. 미트리쇼핑몰 추천코드 100413300 등록하고 최대 56% 할인가로 닭가슴살 구매하기.

by 온천속곰돌이 2020. 7. 31.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 여름의 중반부에 지나고 있습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죠? 옷이 짧아지고 얇아지고.... 하지만 우리의 몸은ㅠㅠ

하지만 지금 이 닭가슴살 포스팅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은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 식단 고민을 하고 계실겁니다ㅎㅎ


저는 헬스를 하면서 단백질 보충을 위해 평소에 닭가슴살을 많이 먹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를때는 마트에 파는 맛없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사서 냄비에 쪄서 먹었는데... 진~~짜 맛없고 먹기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최근 3년간 미트리쇼핑몰을 알게되어 닭가슴살을 사먹고 있습니다. 저도 가입할 때 추천코드를 입력해서 매번 주문할때마다 최대 56% 할인가로 닭가슴살을 주문하고 있고 맛도 매우 맛있어요. 양념 간이 다 되어있고 여러종류의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꼭 다이어트 식단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남녀노소 어른이든 학생이든 아이들이든 반찬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어요~ 


여러분께 저의 추천코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 추천코드를 미트리쇼핑몰 가입시 딱! 한 번만 입력하시면 쭈~~욱 계속해서 할인가로 닭가슴살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미트리쇼핑몰 닭가슴살 할인 추천코드

100413300 



추천코드 적용 및 할인받는 방법

1. 여기를 클릭하여 미트리쇼핑몰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추천인코드 100413300(온천속곰돌이)  가 입력된다.

2. 또는 미트리쇼핑몰 사이트 들어가서 회원가입시 직접 추천인코드 100413300 를 입력한다.


가입할 때 옛날처럼 주민번호 뒷자리까지 다 치고 하실 필요 없어요ㅎㅎ 간단하게 이름이랑 생년월일 배송지주소 입력하고 휴대전화 연락처 인증만 받으시면 되요.




닭가슴살 주문방법


주문은 당연히 컴퓨터와 스마트폰(미트리어플) 두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 주로 주문을 하니 스마트폰 스샷 화면으로 설명할게요.



미트리쇼핑몰 메인화면에서 "닭가슴살" 클릭하세요



아이디 가입시 위의 추천인코드를 제대로 치셨다면 사진처럼 할인율과 할인가격이 뜰거에요. (할인가격은 정책상 공개하지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닭가슴살 제품별로 분류해서 정해진 갯수대로 할인판매를 하긴하지만, 저는 여러가지 제품을 유연하게 한번에 주문하기에 "닭가슴살 골라담기"를 클릭합니다. 56% 할인이 되어 뜨는 가격은 닭가슴살 골라담기 상품에서 여러가지 닭가슴살 제품을 한번에 주문하는데에 드는 수수료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 뜨는 창에서 "옵션명을 선택해주세요"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메뉴가 주르륵 뜨고 원하시는 제품을 클릭하세요. 선택한 옵션 목록에 클릭한 제품들이 뜹니다. 선택을 하신 뒤 각 제품마다 원하는 만큼 갯수를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결제하면 끝~~~~



제가 최근에 미트리쇼핑몰에서 닭가슴살 골라담기로 주문한 제품들입니다. 닭가슴살볶음밥, 닭가슴살스테이크, 닭가슴살소세지, 닭가슴살볼, 닭가슴살만두, 닭가슴살슬라이스. 여러 종류별로 샀어요.



닭가슴살 제품은 냉동상태로 배송이 되며 배송과정에서 녹지 않게 꽁꽁 얼린 아이스팩을 같이 넣어 배송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닭가슴살만두! 피가 감자전분피라서 밀가루피와 다르게 엄청 얇고 쫄깃해요. 그리고 만두속에 닭가슴살도 엄청 빽빽하게 들어있구요.



닭가슴살볼, 닭가슴살스테이크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닭가슴살볶음밥을 김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볼이나 스테이크는 야채샐러드와 함께ㅎㅎ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가입하실때 제 추천인코드를 등록하시면 여러분이 쭉 할인가로 닭가슴살을 구매하실 수 있음과 동시에 저도 여러분들이 주문을 하실 때 마다 약간의 적립금을 받는 혜택이 있어요ㅎㅎ 여러분은 할인받아서 좋고 저는 적립금 받아서 좋고ㅎㅎ 


닭가슴살 맛있게 먹고 열심히 운동해서 몸짱되세요^^



미트리쇼핑몰 닭가슴살 할인 추천코드

100413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