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모티콘 제작기

사랑스러운 브로콜Lee 아저씨 - 내가 직접 창작한 귀여운 네이버OGQ 이모티콘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카페 포스트 이용하시는 분들 필독!!)

by 온천속곰돌이 2020. 12. 3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블로그 운영하시나요?? 지금 여러분이 읽고 있는 이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이지만, 혹시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시나요?? 네이버 블로그, 카페, 포스트에서 글과 댓글을 올리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제작한 귀여운 이모티콘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로써 저의 의사표현을 간결하고 임팩트있게 전달해줄 수 있는 이모티콘이 필요했습니다. 물론 남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기있는 이모티콘들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도 있지만 "진짜 나의 모습"을 표현하고 싶었기에 직접 이모티콘을 만들었습니다.



사랑스러운 브로콜Lee 아저씨



↑↑↑↑↑↑↑

사랑스러운 브로콜Lee 아저씨 이모티콘 보러가기

(네이버에서 결제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함)


체격이 크며 과체중인 나의 통통한 얼굴, 살쪄서 튀어나온 배, 타고난 나의 곱슬머리를 표현하기 위해 야채 "브로콜리"를 형상화 한 귀여운 이모티콘 입니다^^



내돈내산 -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산 것


요즘 뒷광고니 뭐니 하면서 말이 많습니다ㅠㅠ 하지만 블로그 글 쓸 때 마다 이거 뒷광고 아니고 제가 직접 구매한거에요~ 라고 글 쓰기가 참 번거럽죠. 이런 경우를 위해 브로콜Lee 아저씨의 내돈내산 이모티콘이 왔습니다!



무단 복제, 불펌 금지


블로그든 카페든 우리가 실컷 게시물을 올리면 양심없이 무단으로 복제해가는 나쁜 님들이 있어요. 이들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ㅎㅎ


아오~ 스트레스 받아!!!!


살다보면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스트레스를 공감해주는 브로콜Lee 아저씨^^



마스크 착용하세요^^


요즘 시국에 모두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권하기도 하네요~~


사랑해


타인을 사랑할 줄도 아는 자애로운 브로콜Lee 아저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네이버 포스트에서 글을 쓰시는 분들

● 글은 쓰지 않지만 댓글 달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광고를 하고싶은 분들

● 여러분의 의사를 한 눈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싶은 분들


사랑스러운 브로콜Lee 아저씨 이모티콘을 적극 권유합니다ㅎㅎㅎㅎ



24개의 이모티콘


사랑스러운 브로콜Lee 아저씨 이모티콘은 총 2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랑스러운 브로콜Lee 아저씨 이모티콘 보러가기

(네이버에서 결제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함)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저의 순수 창작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익을 얻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