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용후기들

목디스크 통증으로 불면증 고생??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 사용해보세요!!

by 온천속곰돌이 2022. 5. 22.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목디스크로 고생하고 계시나요?? 저는 2015년 말부터 경추 디스크가 와서 한 3년 동안 진짜 고생고생 개고생을 했는데요ㅠㅠ 요즘도 한 번씩 목 어깨 통증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곤 합니다.

책을 읽는다거나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거나 운전을 오래하면 목이 슬슬 뭉치면서 신경통이 옵니다. 근데 일상생활을 하면서 이 정도도 안 할 수는 없잖아요??? 어쩔 수 없이 몸을 쓰다 보니 목 통증이 올라오고 이게 불면증으로 이어지더라구요ㅠㅠ

수면장애의 원인에는 정신적인 요인도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목 통증이 주원인이에요. 그래서 오랜 시간 여러 베개를 써봤는데요!!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를 사용하고 더욱 달달한 꿀잠을 즐기게 되었어요ㅎㅎ


 

 

목 통증 때문에 잠에서 깨는 일이 많았습니다ㅠㅠ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목디스크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는 분들일 거예요. 여러분들은 아마 공감하실거에요. 경추에서 디스크 통증이 올라오면 목, 승모근뿐만 아니라 어깨에 까지 신경통이 전달되죠. 이 때문에 누워서 잘 때도 통증을 느끼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게 되는거에요ㅠㅠ

나의 목살을 보지마시고 목에 딱 붙어있는 베개를 보세요오ㅋㅋㅋㅋㅋㅋㅋ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 모양을 잘 보세요~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에 누워 며칠 잤는데, 일단 목에 통증이 없었어요!!

안에 내장재의 재질이 푹신하면서도 탄탄해서 일반적인 솜베개처럼 푹 꺼지지가 않아요. 그리고 사진 잘 보시면 베개 모양이 특이해요. 머리쪽이 들어가있고 목 쪽이 튀어나와있어요. 그리고 목부분 끄트머리쪽이 비스듬하게 내려와있죠.

이게 보니까... 우리 경추가 원래 갖추어야할 올바른 자세 C커브를 자는 동안에도 유지하도록 하기위해 나름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ㅋㅋ 잠을 자는동안 목, 어깨, 승모근 부위가 긴장이 풀리기 쉽죠. 확실히 자고 일어나면 목이 편해요. 뻐근하지 않아요!!


몸에 열이 많아 머리에도 열이 많이 차는 편이에요ㅋㅋㅋㅋ 아주 골때리죠

저는 평소에 자기 전에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면 체온이 올라가서 잠이 잘 안와요. 참 예민한 성격이죠?ㅋㅋㅋㅋ 머리에 열이 차고 땀도 잘 나는데요.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 내장재 에어네트


일반적인 솜베개와는 달리, 제가 사용하는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는 에어네트로 꽉 차있어요. 가볍고 탄성력있는 물질이 공기가 잘 통하도록 듬성듬성 조직되어있어요.

통기성이 좋고 머리에 열이 잘 빠져나가요. 더워서 자다가 깨거나, 아침에 일어나서 두통을 느끼는 일이 줄었습니다ㅎㅎ

커버가 이중으로 덮혀있는 몽제 베개

그리고 베개 커버가 두 겹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저는 요즘에 날씨가 더워져서 왼쪽 사진에 있는 겉커버는 벗기고,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속커버만 씌워서 베고 자요. 아무래도 두꺼운 커버를 벗기니까 통기성이 더 좋겠죠?ㅎㅎ 잠도 더 잘 온답니다.

또한 겉, 속커버 둘 다 그냥 세탁기에 돌려서 빨면 되고, 안에 몽제 베개 내장재는 그냥 물만 뿌리면 돼요. 저는 내장재 씻을때 샤워기로 물 만 뿌리고 세제 같은 건 따로 쓰지 않아요.

다행히 몽제 베개를 한 개만 사도 돼요

 

저는 베개를 하나만 사서 잘 쓰고 있어요. 왜냐하면 빨래를 돌리더라도 커버만 따로 살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사람 체격에 따라 베개 높이도 중요해요. 높이 조절이 안된다면 각 높이에 따라 베개를 여러 개 사야 되는 경우가 생기죠. 하지만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는 안에 얇은 내장재를 한 장 빼거나 더 넣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ㅎㅎ

저는 키는 크지만 목디스크 때문에 높은 베개를 쓰지 못합니다ㅠㅠ 그래서 보충 내장재를 빼고 베개 높이를 낮게 하죠.


꼭 구름을 베고 자는 느낌이 들어요ㅎㅎ (오바 절대 아님!!! + 사용 후기 결론)

제가 불면증이 좀 있어요. 올해 들어서는 좀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수면장애 때문에 곤란할 때가 많아요ㅎㅎ

잠에 들려면 온몸에 힘을 쭉 빼고 근육을 이완시켜야 하거든요. 그런데 제가 목디스크가 있다 보니까 목, 승모근 쪽이 많이 경직되어있어요. 그러면 베개라도 저한테 딱 맞는걸 골라야 하거든요.

많은 베개를 쓰다가, 본가에 울엄마가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 쓰시는 거 보고, 며칠 써봤는데 진짜로 구름 위에 누운 것 같았어요.

 

일반 솜베개는 누웠을때 머리가 크거나 무거울수록ㅋㅋ 베개가 목을 압박하는 경향이 있어 불편한데, 이 베개는 에어네트 내장재 덕분에 목이 편안했고, 힘을 빼기가 수월했어요. 당연히 숙면을 취했죠ㅋㅋ

그리고 몸부림을 하도 쳐서 눈뜨면 거의 옆으로 엎드려 자고 있는데, 옆으로 자도 목이랑 어깨가 안 아파요ㅎㅎㅎㅎ


여러분이 베고 누웠을 때 목이 편안한 베개가 여러분한테 딱 맞는 베개예요. 굳이 딱딱한 베개, 높은 베개, 20만 원 가까이하는 비싼 경추베개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결론!! 몽제 베개 추천합니다ㅋㅋ 꼭 여러분이 안 쓰시더라도, 부모님께 선물해보세요^^


혹시 제가 이전에 사용한 다른 경추베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참고하세요^^
베개를 바꾸고 꿀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feat. 숙면베개) - 라텍스베개/숙면베개/꿀잠베개/경추베개/목디스크베개/기절베개

 

베개를 바꾸고 꿀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feat. 숙면베개) - 라텍스베개/숙면베개/꿀잠베개/경추

여러분들은 잠을 잘 때 어떤 베개를 쓰시나요? 여러분, 잘 주무시나요? 불면증이나 수면장애가 있진 않으신가요? 저는 원래 베개는 마냥 푹신하면 좋다고 생각해서 높고 푹신한 베개를 사용했어

bearinthespring.tistory.com

 

댓글